Home알림마당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게임위, 게임통합모니터링센터 개소식 가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3-15 오전 11:35:21

게임물관리위원회, 게임통합모니터링센터 개소식 가져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이재홍, 이하 게임위)314() 오전 11시 부산 영상산업센터에서 '게임통합모니터링센터'의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 조승래, 조경태, 하태경 국회의원이 응원과 격려의 축전을 전달했고 부산시, 부산지방경찰청 등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센터현황 등을 소개하는 기념행사가 진행되었다.

 

  게임통합모니터링센터는 자체등급분류제도의 안정화와 불법 온라인 게임물로부터 이용자를 보호하고 나아가 게임산업에 악영향을 미치는 불법 프로그램 유통 및 광고, 대리 게임 등 위법행위 근절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설립되었다.

 

  이재홍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이번 모니터링 센터를 통해 게임산업의 피해가 가중되고 있는 불법프로그램 및 위법행위에 대한 모니터링을 상시로 수행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게임통합모니터링센터의 밝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공공누리
게임물관리위원회가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보도자료] 게임위 게임통합모니터링센터 개소.zip (용량:48,136,089Kb / 다운로드:8회)[보도자료] 게임위 게임통합모니터링센터 개소.zip
이전글
게임위, 자체등급분류 게임물 모니터링단 확대운영 된다 2019-03-18
다음글
게임위, 게임통합모니터링센터 출범 2019-03-11

정보만족도 평가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
만족도에 대한 평가와 글을 남겨주세요.

현재 0/500by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