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림마당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게임물관리위원회, 현장방문을 통한 게임업계 소통강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26 오후 6:22:34

 

게임물관리위원회, 현장방문을 통한 게임업계 소통강화.

-게임시장의 글로벌화에 대응하기 위해 업계와 상생협력방안 모색-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는 25일(월) 오후 게임업계와 소통을 강화하고 업계현안 등을 청취하기 위해 판교 소재 게임사들을 방문했다.

 

 올해 초 신년사를 통해 ‘열린운영’을 재차 강조한 여 위원장은 NC소프트사, NHN엔터, 넥슨, 스마일게이트를 각각 방문하고 대표이사와 면담시간을 가졌다.  이어 간담회를 통해 게임업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생을 위한 협력방안 등을 논의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게임업계는 공통적으로 글로벌화, 급격한 모바일 게임으로의 시장구조 변화로 인한 경쟁심화로 갈수록 어려운 상황을 토로했다. 또한, 최근 불법 사설 서버로 인한 게임업계의 피해 확산을 막고 불법 사설 서버 근절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여 위원장은 “글로벌 게임시장의 급속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민관합동의 상생방안을 강구하자”고 말하고, “불합리한 규제 개선과 안전망 강화를 통해 게임강국으로서의 위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게임물관리위원회가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보도자료]게임위 게임업계 현장방문.hwp (용량:2,629,632Kb / 다운로드:13회)[보도자료]게임위 게임업계 현장방문.hwp
이전글
게임위, 건전 게임이용문화 저변확대 기여 2016-02-04
다음글
게임위, 여명숙 위원장 VR산업 콘텐츠를 점령하라 2016-01-26

정보만족도 평가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
만족도에 대한 평가와 글을 남겨주세요.

현재 0/500by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