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림마당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게임위,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업계 소통 간담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8-20 오전 10:41:00

 

게임위,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업계 소통 간담회 개최

- 위원회 비전 및 현안 등 공유를 통한 상호 이해 증대-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18일 오후3시 게임위 부산본청 2층 세미나실에서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업계와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게임위가 지난 722일에 선포한 비전과 핵심가치 등을 게임업계와 공유하고, 건전한 게임이용문화조성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협력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강신철 K-iDEA 협회장을 비롯한 협회관계자와 주요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10개 업체에서 관계자 16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게임위는 그간 업무성과와 가치체계를 설명하고 등급분류와 사후관리 업무관련 현안사항을 안내했다.

 또한, 등급분류제도와 관련하여 불합리한 점과 애로사항 등에 대한 게임업계 종사자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게임위 여명숙 위원장은
앞으로 간담회를 정례화하여 업계와 소통을 강화하고, 오늘 청취한 의견에 대해서는 내부검토를 통해 개선·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iDEA 강신철 협회장은 업계 스스로의 자율적인 정화 노력을 강화하는 한편, 앞으로 게임위와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여 건전한 게임산업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

 



공공누리
게임물관리위원회가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보도자료] 게임위_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업계소통간담회개최.hwp (용량:681,472Kb / 다운로드:24회)[보도자료] 게임위_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업계소통간담회개최.hwp
이전글
게임위, 오픈마켓 사업자 교육 및 소통간담회 개최 2015-08-25
다음글
게임위, 위원 및 전직원 대상 VR게임 체험교육 실시 2015-08-17

정보만족도 평가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
만족도에 대한 평가와 글을 남겨주세요.

현재 0/500by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