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림마당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게임물관리위원회 여명숙 신임 위원장 취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4-14 오후 4:45:35


게임물관리위원회 여명숙 신임 위원장 취임

-건강한 게임생태계 기반조성 및 게임부작용에 대한 사회적 안전망 역할 충실-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1311시 부산 본사(부산 센텀지구 소재) 대회의실에서 제2대 여명숙 위원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여 위원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대외 고객에게 신뢰받는 서비스 중심 기관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를 위해 등급분류의 전문성과 업무과정의 투명성, 조직운영의 공정성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먼저 여 위원장은 향후 위원회는 게임산업의 지속성장을 위해서 사행성으로부터 게임생태계를 보호하고 그와 함께 게임의 부작용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는

사회적 안전망 확보라는 그 둘 간의 균형점을 찾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게임이용자와 게임산업계 등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게임환경의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등급분류의 전문성과 업무과정의 투명성을 확보하는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직원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인사의 공정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히며, “전 임직원이 일심동체하여 우리나라 게임문화를 책임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자.”라며 각오를 다짐했다.

 

 여 위원장은 48일 등급분류회의에서 호선 절차를 거쳐 제2대 위원장으로 선출됐으며, 13일부터 3년간 게임위를 이끌게 된다.



공공누리
게임물관리위원회가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보도자료]게임물관리위원회 여명숙 위원장 취임식.hwp (용량:91,648Kb / 다운로드:24회)[보도자료]게임물관리위원회 여명숙 위원장 취임식.hwp
이전글
게임위, 조직재정비 … 전문성·조직소통 강화 박차 2015-04-23
다음글
게임물관리위원회, 여명숙 신임 위원장 선출 2015-04-09

정보만족도 평가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
만족도에 대한 평가와 글을 남겨주세요.

현재 0/500by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