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림마당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게임위, 동서대학교와 MOU 체결로 민간모니터링 확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3-27 오전 8:53:11

게임위, 동서대학교와 MOU 체결로 민간모니터링 확대

 

-  GGG 활동 학생참여 확대, 연구활동 상호협력 강화 -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설기환, 이하 게임위)25일 수요일 14시 동서대학교 글로벌 룸에서 게임관련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게임위는 동서대학교와 이번 협약을 통해 굿게이머그룹(Good Gamer Group, GGG)에 대한 학생 참여 확대 GGG 활동 결과에 따른 사회봉사학점 부여 게임 분야 주요 현안에 대한 조사·연구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게임위는 지난해부터 올바른 게임문화 정착을 위해 민간과 소통하는 게임물 사후관리의 일환으로 GGG를 운영해왔다. 올해부터는 대학교와의 교류를 강화하여 게임물 주 이용계층인 청년층의 참여를 적극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게임위 관계자는 위원회의 부산 이전 후 지역 유수의 대학들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게 되면서 민간 모니터링 활동인 굿게이머그룹이 양적·질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 편, 이 자리에 참석한 동서대 교수는 앞으로 학생들이 GGG 등 다양한 게임분야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폭넓은 진로선택의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 [보도자료]게임위-동서대학교 MOU.hwp (용량:353,792Kb / 다운로드:22회)[보도자료]게임위-동서대학교 MOU.hwp
이전글
게임물관리위원회, 여명숙 신임 위원장 선출 2015-04-09
다음글
게임위, 모바일 오픈마켓 게임물 모니터링 본격 추진 2015-03-24

정보만족도 평가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
만족도에 대한 평가와 글을 남겨주세요.

현재 0/500bytes